음악리뷰

가을노래도 이곡으로 BTS 버터(BUTTER)리뷰

캡룩 2021. 8. 26. 00:14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덧 가고 가을이 오구 있는거 같은데요 

가을에듣기좋은 노래 한곳 추천 해봅니당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곡 중 한곡이 되어버린 

BTS버터입니다~! 

 

올해 다이너마이트를 들으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로 

저의 어깨를 들썩이게 해주었는데요 

버터는 그 다이너마이트에 후속곡이죠 

버터를 처음들을때만해도 다이너마이트의 멜로디가 익숙했었는데요 

이젠 버터의 멜소디가 계속해서 맴돌구 있네요 ㅋㅋㅋ

저도 모르게 운전하면서도 흥얼거리구

샤워하면서도 흥얼거리구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이유가 있겠졍 ㅋㅋ

 

버터의 뮤비 초반은 블랙과 화이트의 흑백 화면으로 시작되네요 ~ 

장발의 정국이 등장 

 

아직까진 계속 흑백화면 유지 

지민이가 나오네요 노래의 초반부의 리듬이 

신의한수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부분이네요 

 

뮤비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주엥 하나 

멤버들이 단체로 목 스트레칭? 

멤버들의 생년월일로 보이는 것과 

이름표를 들고있는 장면 

맨 위에 000001 , 384627 , 110604 이 숫자들은 무엇을 이야기 하는건가여??

아시는분 계시면은 댓글을좀 ...

 

이제 화면이 컬러로 바뀌었습니다 

무언가 옛날과 현재를 이어주는 느낌 이네여 ㅎㅎㅎㅎ 

참 컬러를 잘쓰는거 같아여 ㅎㅎ 

 

뜨거운 매력을 어필하구 있는 슈가 ㅋㅋ

 

맛집좀 다녀본듯한 분이 찍은듯한 핫케익 

보기만 해도 군침이 달달한거 같네요 

저기에 아메한잔 탁 하구 싶네요 

 

엘레타고 빌보드로 올라가는 BTS들 ㅋㅋㅋ 

고속엘레베이터 였네요 

내생전에 한국에서 빌보드를 보다니 !!

예전 만화 노노보이 에서나 보았었는데 

나동태의 1년안에 빌보드 정상찍기 

실화가 되었네요 고맙습니다~~~ 

 

엘레베이터 타고 쭉쭉 올라가는 BTS들 

 

 

빌보드 1등 미리 예상? 

인터뷰를 하는거 같네요 ㅋㅋ 

이 화면에서 뭔가 지디가 보였다능 

 

 

슈가의 렙부분 

가사는 외우지 못했어도 이부분도 혼자서 계속 부르게 되네여 

아라라라아라라 라라 

아로 시작해서 라로 끝 ;; 

 

 

이번엔 RM이 렙 멋진톤으로 

렙하는 RM 

아라라라라라 아라라라라 

느낌만 따라해 봅니다 

ARMY? 

BTS뒤에 있는 ARMY 들 부럽고 든든하겠어여 

BTS힘의 원천인듯하네여 

멋진화면과 무대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제이홉의 해맑은 표정 

해피에너지를 주는 표정이네요 

전 이번 가을도 계속 버터를 들으면서 보낼듯합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계속 버터중독에 빠져보시죠 

ㅋㅋ 여러분들도 가을노래 추천해주실거 있음 알려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