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스파이더맨신작 노웨이홈 리뷰

캡룩 2021. 8. 25. 19:13

스파이더맨신작 노웨이홈 예고편이 떠서 

바로 보게 되었네요 전작에 앤드게임이후에 

스토리 진행이 되엇었는데요 아빠같았던 아이언맨이 죽고 

멘탈이 나갔었던 스파이더맨 미스테리오에게 누명까지 쒸어지고 스파이더맨이 피터라는것이 공개가

되면서 끝이났었는데요 

 

신작을 시작은 여자친구 MJ이와 오붓하게? 

누워서 이야기를 하고있네요~~ 이젠 mj도 스파이더맨이 파커인것을 알고있구요~

전세계 인싸가 되는 스파이더맨입니다 

TV에서 연일 방송을 하는 실검급상승중인 스파이더맨 ~!!! 

그렇지만 피터는 이런 인싸인생이 싫은거 같습니다~~

조용히 사랑하구싶어? 

가는곳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인싸력 발휘하는 스파이더맨 피러파쿼~ 

미스테리오를 죽인 누명까지 쒸어졌는데 

피터는 자신이 죽이것이 아니라 드론이 죽인것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 

범인은 누구일가여 

 

아이언맨이 죽었기 때문에 그의 제 2의 아부지는 닥터스트레인지가 될것인가? ? 

닥터스트레인지를 찾아간 거미동생 ~~!!! 

닥터선생님에게 고민을 이야기하네요~~~ 

 

수많은 사람들을 몰구다니는 인싸동생 스파이더맨 

닥터스트레인지가 사람들의 기억을 지워주겠다고 합니다 !!

 

 

닥터스트레인지의 능력은 가면 갈수록 더 좋아지는거 같네요 

이젠 기억삭제 까지 X맨의 찰스가 생각이나네요 

마법을 시작하는 닥터선생님 

 

이 와중에 자기 친구들도 자기 못알아 보는거 아니냐구 걱정하는 거미동생 

ㅋㅋ 그러면서 멀티버스의 개념이 등장을 하게 됩니다 

멀티버스는 다른 공간들안에 다른 내가 있는 개념인데요 

로키에서 여러가지 버젼의 로키들이 멀티버스 안에 있는것이 확인되었져 

여자버젼 로키도 있다능 

 

인간의 지식을 초월한 멀티버스 

저도 인간이라  이해 안가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자식뻘 스파이더맨을 패버리는 닥터선생님 

다른공간으로 보내버리나요? 

아님 두번다신 오지마? 

수류탄이 등장하는데  저 녹색 색깔 어디서 본듯하지 안나요~~ ? 

스파이더맨 1탄 에서 나왔던 고블린이 던지던 수류탄 같아요 

메타버스 타구 날아왔나요 

 

 

스파이더맨의 2탄의 빌런이었던 자갈치형의 재등장 ㄷㄷㄷㄷ 

이형 무지 쌨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사실상 스파이더맨이랑 VS 자갈치형 이랑 싸워서 스파이더맨이 졌었던느낌이었자나요 

그형도 메타버스? 

메타버스 = 관광버스 ?? 과거 여행인듯하네요 ㅋㅋ

 

아무튼 이렇게 전작의 빌런들의 등장을 예고하면서 예고편은 끝이 나는데 

스파이더맨은 이번엔 어떻게 막아낼지 ~!!!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번 스파이더맨을 마블에서도 많이 공들였다고 하니 

개봉하면 바로 보러가쟈구요~~~!!

무서운 주문 외우고 있는 닥터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이 잊혀진다는게 무엇을 의미하는것일지 ... 

스파이더맨신작 노웨이홈 리뷰였슴당~!